6월 13일 갈치낚시 조황입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갈치 씨알은 엄청 좋네요~👍👍어제만큼 나오진 않아서 살짝 아쉬움이 있지만기본 20키로~10키로 잡고 왔습니다. 😊조사님들 수고많으셨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