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갈치낚시 조황입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사님 여덟분 모시고 출조 다녀왔습니다.오늘은 초저녁보다 새벽넠에 씨알좋은 갈치가 많이 나오네요🥰용가리 얼굴도 보이고 기본 20키로~15키로씩 잡고 철수했습니다~✌️😊조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