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조황

6월 14일 갈치낚시 조황입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129 목록 댓글 0

조사님 여덟분 모시고 출조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초저녁보다 새벽넠에 씨알좋은 갈치가 많이 나오네요🥰용가리 얼굴도 보이고 기본 20키로~15키로씩 잡고 철수했습니다~✌️😊
조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