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6일 갈치낚시 조황입니다~^^ 작성자제주 승진호♡|작성시간26.06.17|조회수1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도 엄청불고 배도 심하게 꼴랑거리고 해서 인지 씨알들은 좋지만 기본 잡고 철수 했습니다😊조사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