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여름만큼이나 뜨거운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 시즌이 시작되는 6월이 왔네요 🍀
월드컵 휴식기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오하아사라고 하루 운세가 안 좋았는데
오늘이 12위였는데,, 시험을 봤는데 떨어졌어요
그래서 마음이 너무너무 안 좋았거든요?
그러다 문뜩 선수님의 인터뷰가 생각이 났어요
대표팀에 떨어지고 어쩔 수 없다 이미 지나간 일이다
계속 아쉬워하고 슬퍼할 시간이 없는 게 저희의 직업이다
이렇게 말씀하셨잖아요,,
저는 고작 2주 준비한 시험인데 선수님은 4년을 준비하셨을 텐데
하고 엄청 힘을 얻은 것 같아요..!
인생이 아름다운 이유는 영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가 석양을 아름답게 느끼는 이유는 그것이 곧 사라지기 때문이다
꽃이 감동적인 것은 피어있는 시간이 짧기 때문이다
인생을 깨닫는 가장 정직한 방법은 세상의 수많은 것들을 기꺼이 사랑하는 것이다 여기서 사랑이란 거창한 감정의 파도가 아니다
길가에 핀 이름 없는 풀꽃의 곁을 살피고, 우리를 둘러싼 사소한 풍경들에 진심 어린 시선을 머무르게 하는 일이다
인생의 본질은 더 많이 사랑하는 것에 있다 무관심하게 스쳐 지나가던 것들 애 애정을 쏟기 시작하면, 세계는 그제야 그 깊이를 보여준다
그래서 기꺼이 사랑하는 것은 삶을 온전히 경험하는 유일한 방벚인 것이다
책을 읽다 선수님 생각이 나서 몇 구절 적어보아요
아무쪼록 오늘도 너무 많은 힘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크고 작은 행복들이 선수님의 하루하루에 가득하길 기도할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