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님1반 앨범 (1세)

6월2주 - 뮤지컬관람

작성자햇님 1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아기돼지 삼형제’ 뮤지컬을 보고 왔어요~!
노래에 맞춰 박수도 치며 재미있게 관람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