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주 - 수박을 잘라요. 작성자햇님 1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박의 겉과 속 단면을 살펴보고 냄새와 촉감, 미각으로 탐색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