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님1반 앨범 (1세)

6월2주 - 피아노 연주해요.

작성자햇님 1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건반을 누르면서 건반마다 다른 소리를 듣고
다양한 멜로디를 들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