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주 - 피아노 연주해요. 작성자햇님 1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반을 누르면서 건반마다 다른 소리를 듣고 다양한 멜로디를 들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