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님1반 앨범 (1세)

6월2주 - 초코반죽 놀이해요.

작성자햇님 1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초코가루가 들어간 반죽의 냄새도 맡아보고
주물주물 놀이도 했어요.☺️
그리고 초코기루를 우유에 타서 초코우유 맛도 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