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주 - 초코반죽 놀이해요. 작성자햇님 1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코가루가 들어간 반죽의 냄새도 맡아보고 주물주물 놀이도 했어요.☺️그리고 초코기루를 우유에 타서 초코우유 맛도 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