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 나무 프로젝트🌳 - 여름 나무 표현하기 작성자해솔반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감으로 나무 기둥을 표현한 후, 색종이를 찢어 붙여 나뭇잎을 표현해보았어요~이후, 매미를 접어 붙여주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