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打 李

작성자새신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打     李

擊     破 .

 

 

​​청래 대선행보시작했네 ㅋㅋㅋ

개죄명저사람이 나라생각하나요?

정청래 옛날 과거 보면 이재명 겁나 싫어햇음 정청래가 과거발언 이재명은 말만하면 사고치고 골치덩어리다 나는 걍 포기한다 이랫음ㅋㅋ

죄맹아 쓰리고에 피박한번 써봐라 점수가 써벌나게 만은디 느그 재산같끼도 안될낀디 어짜끄나. 나라를 넘겨야 쓰것다 으앙.

멍청래씨 더 세게 들이박으세요. 찢재명에겐 약하게 하단 잡혀 먹혀요.

 

 李曰,역대 한국 대통령들의 탄핵·구속 전례를 언급하며 자신 역시 같은 운명을 겪을 가능성이 "꽤 높다(pretty high)"고 .

 

@kkkorea-q6c​​《6.5 재선거 항쟁,2030여러분!》만약,이번 항쟁과정에서 다치면"6.3 민주화 항쟁 국가유공자되 5.17유공자들처럼"매월300+일시금3억"수령가능합니다.물론,익명도됩니다.이번,재선거 운동에 사력을 다해야할 이유중 하나입니다.내일아침,거리행진후 정화대로 집결,돌격하세요!"젊음을 불사르세요!"이시대 의인,당신들임을 명심하세요!"이번엔,꼭"승리!쟁취하세요~"

 

 

 

https://www.youtube.com/shorts/8XI_7O5VdwE

 

https://www.youtube.com/shorts/Qmteg7IqBK4

 

https://www.youtube.com/watch?v=auV-nw2y_94

 

https://www.youtube.com/watch?v=4bw8jW6BMak

 

https://www.youtube.com/shorts/DoLyui5fsQ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