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초대 받았어요 ! ! !

작성자황금달빛|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4

남은 삶의 날들을 인연으로 만드는 시간을 함께 하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중 | 작성시간 26.06.08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금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받아드려 주시는 인연님과 , 삶속의 인연 고이고이 , 그리고 소중하고 고귀하게 , 지키고 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래요 ~ ~ ~ 나 자신의 삶의 몫을 , 최선을 다해서 책임을 질수있도록 노력을 하고 살아 갈랍니다 !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정수 | 작성시간 26.06.08
    어서오세요
    회원님들과 함께
    황금달빛님의 가입을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금달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마워하고 , 감사해 하는 마음 , 표현 합니다 ~ ~ ~ 살아가는 날들 안에서 지킬수있는 약속을 하고 , 지켜질수있도록 노력을 하고 사는 삶을 살아온 , 삶의 신조는 , 지키려고 , 최선을 다하고 살아 가렵니다 !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