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식빵을 모양틀로 찍어요 🍞

작성자26새싹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친구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틀과 자동차 모양틀을 준비하여 식빵 위에 꾹~ 눌러 찍어보았어요 ^^
뻥~ 뚫린 식빵으로 까꿍놀이도 해보고 냠냠 식빵을 맛보기도 하며 오감을 이용한 놀이에 집중하는 새싹반입니다!
+) 모양틀은 깨끗하게 세척한 새 쿠키틀을 사용하였습니다.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