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나뭇잎을 붙여요 🌿 🍃

작성자26새싹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종이로 만든 나뭇잎을 높이 높이 뿌려보고 던져본 뒤 풀을 이용해 나무 위에 붙여보았습니다~
초록 잎으로 물든 나무 위를 걸어가며 바스락 바스락 소리를 들어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