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잎을 붙여요 🌿 🍃 작성자26새싹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이로 만든 나뭇잎을 높이 높이 뿌려보고 던져본 뒤 풀을 이용해 나무 위에 붙여보았습니다~초록 잎으로 물든 나무 위를 걸어가며 바스락 바스락 소리를 들어보기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