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나무 위에 도트 물감을 찍어요 🌳

작성자26새싹반|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1

콩콩콩 도트 물감을 찍어 나뭇잎을 표현해보았습니다~
놀이 후 책상에 물감이 묻어 있어 휴지로 닦았더니 친구들도 손을 내밀며 휴지를 달라고 표현하네요~
휴지를 한칸 뜯어 건네주니 책상에 묻은 물감을 열심히 닦아주는 모습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주언 엄마 | 작성시간 26.06.20 하영이 헤어스타일이 넘 깜찍한데요? 귀여운 아기들💚 선생님 일주일동안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