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되로 오늘 LG 물류센타에서 와서 TV 를 설치해 주고 갔습니다.
인천 물류센타에서 2분이 나와서 설치를 했는데 벽걸이로 설치 하지 않고 스탠드로 설치했는데도 시간이 상당히 걸리더군요.
이야기인즉 이 종류의 TV 는 많이 설치해 본적이 없고 또 TV 가 너무 얇기 때문에 조립시 나사 하나 잘 못 사용해도 메인보드에 손상이 가며 전국적으로 이런 케이스가 몇 건 발생하여 설치 기사들에게 교육까지 시켰답니다.
여하튼 스탠드 설치임에도 1시간 30분가량이 소요되어 설치를 마치고 기사는 다른 곳으로 같습니다.
매번 국내 AV 제품을 구입해 A/S 때문에 서비스기사와 이야기를 하다 보면 이 분이 과연 서비스 담당 기사가 맞나 할 정도로 기기에 대한 전문지식이 너무 부족한다는 점을 오늘도 다시 한번 느꼈지만,
반대로 이번에 구입한 LG 인피니아 55 LEX8 Nano LED TV 는 와!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멋진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울러 TV 가 너무 얇기 때문에 파손 혹은 휘지 않을까 하는 불안한 생각도 조금 듭니다.
그럼 몇일간 사용해 보고 시간이 되면 사용기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초 작성시간 11.03.23 와~~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얇아 보입니다.
화질도 종아보이네요... 음질은 제가 보기에 삼성보다 엘지제품이
더 좋던데 하여튼 좋은 제품 구입하신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wowow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3.24 그림도 없는데 화질이 좋다는 농담을 해서 그림있는 사진으로 대체 했습니다.
어제 영상을 설정하면서 화질을 체크하니 Blu-ray 2D 에서는 직하형에 로칼디밍이 적용되기 때문인지 정말 최고의 화질을 보여주네요.
(보여지는 그림은 Blu-ray 가 아니고 Mylene Farmer 의 Music Video 4 DVD 에 수록된 "Fuck Them All" 의 마지막 부분입니다) -
작성자민초 작성시간 11.03.25 그렇게나 화질이 좋습니까..?
얼리아답터이신 형님께서 그리도 좋다고 하시니
괜스리 제가 군침이 도네요.. 쩝...
에효~ 저는 안방에 아남 29인치 브라운관TV 수명이
다 되어가서리... 42인치나 47인치 중 하나를 구입할까
생각중인데... 요즘 경기가 별로라서 자금회전이 잘 안되서
여의치가 않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