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 태어나서 가는 길은 다르지만
만나고 헤어지는 만남속에, 스치는 인연{人縁}도 있고,
마음에 담아두는 인연도 있고, 잊지 못할인연도있습니다.
제 어느때 만난다 해도 다시 반기는 인연이 되어
서로가 아픔으로 외면하지 않았으면 하는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생(人生)길 가는 길에 아름다운 일만 기억되어
사랑하는 사람으로 오랫동안 남아 있기를 바라는
인연이었으면참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이 세상에 태어나서 가는 길은 다르지만
만나고 헤어지는 만남속에, 스치는 인연{人縁}도 있고,
마음에 담아두는 인연도 있고, 잊지 못할인연도있습니다.
제 어느때 만난다 해도 다시 반기는 인연이 되어
서로가 아픔으로 외면하지 않았으면 하는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생(人生)길 가는 길에 아름다운 일만 기억되어
사랑하는 사람으로 오랫동안 남아 있기를 바라는
인연이었으면참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