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날 아침입니다

작성자송상장군|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 세상에 태어나서 가는 길은 다르지만
만나고 헤어지는 만남속에, 스치는 인연{人縁}도 있고,
마음에 담아두는 인연도 있고, 잊지 못할인연도있습니다.
제 어느때 만난다 해도 다시 반기는 인연이 되어
서로가 아픔으로 외면하지 않았으면 하는인연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인생(人生)길 가는 길에 아름다운 일만 기억되어
사랑하는 사람으로 오랫동안 남아 있기를 바라는
인연이었으면참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