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셋째주 즐거운 수욜이네요. 작성자송상장군|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빨간장미와 함께하는 6월의 셋째주 즐거운 수욜이네요.날씨는 흐리지만 좋은 생각과 여유로운 마음으로 서로 배려하고위로하면서 삶의 꽃내음이 가득한 소중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ㅎ 댓글수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