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자유사진방

양재천.시민의숲 트레킹

작성자영흥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1

비가 내리는 오늘은 가볍게
트레킹 후 aT센터의 귀농귀촌.
지역특산품 박람회와 윤봉길의사 기념관 구경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침판 | 작성시간 26.06.20
    비내리는 양재천 ~
    멋진산책 하셨네요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