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님 주신 거룩한 날 기쁨으로 주 앞에와 기도하고 찬양하며 주께경배 드립니다
내게 주신 귀한 물질 하나님께 드리오니 기뻐받을 제물로서 열납되게 하옵소서
2. 내게있는 귀한 것을 주님앞에 다 바쳐도 주님 주신 큰 사랑엔 부족할것 뿐입니다
구원하신 나의 주님 크신 은혜 생각하면 주께 힘써 바치겠네 아까울것 무엇이랴
3. 내가 받은 모든 것은 하나님의 선물이니 마음과 뜻 다하여서 겸손하게 드립니다
주님 기뻐 받으시니 바치는 나 즐겁도다 복의 근원 하나님께 영원토록 감사하리 아멘
아 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