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무난한하루]]우와.. 진짜 6월이라고 덥네요

작성자에이라쿠에|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2

진짜 여름으로 들어가니까 너무 덥네요...

진짜 오후 12시부터? 약 3~4시까지 더운거같아요

최근에는 저녁에나 좀 시원하고요 그러면서 벌레들이 많이 꼬이고 말이죠?

 

저도 나이를 먹을대로 먹어서???(뭔..) 계약직이 아닌 일자릴 찾아야하는데.. 공장은 제 손목이 못따라가요

사무쪽으로 찾고싶은데.. 어렵네요

뭘 해봤어야.. 허허

계약직이라 엄청 어려운건 안시켜줘서 놀고만 있는 월루랍니다!ㅜㅠ

 

올 여름은 어찌 보내야할지.. 땀이 다른 사람에 비해 너무 많이나고 땀으로 세수를 하고있으니.

언제쯤 괜찮아질지..

일단 지난주에 한약방에 전화해서 약을 다시 보내달라고 했어서 내일쯤 올것으로 예상중이네요

 

그리고 다른일은... 전희집 세탁기에 문제가... 세탁과 행굼일땐 통돌이가 안돌아가서 세탁을 안해요

탈수는 통돌이가 돌아가는데...😅

그랫어요:;;;;;

 

요즘? 올해들어? 약 2월인가 3월부터 일기를 쓰고있는데요 아직도 뭔가 속내를 못 드러내고있는거같아요

어렵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다온 | 작성시간 26.06.09 자주 카페 방문하고 게시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라쿠에 님 :) 정말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한데 아침저녁으로는 또 쌀쌀해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같아요. 조금 짐이 무겁더라도 겉옷을 챙겨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더위 조심하시고 세탁기 얼른 고쳐지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에이라쿠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다온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세탁기는 그 후에 아예 새로운걸로 교체되어 잘 쓰고있어요 하핫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