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무난한하루]]안녕하세요~

작성자비타500|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2

[정령왕 엘퀴네스] 어릴때 제일 재밌게 보던 소설&웹툰이었고 정이 많이 든 작품이었는데 커서 다시보니 너무 좋네요~ 캐릭터들이 정말 실존하는것 같고 어디선가 살아있을 것 같아요ㅎㅎ 이 작품은 여러 이해관계과 갈등 속에서도 따스함과 사랑이 느껴져서 참 좋아요~ 상처 많았던 엘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치유받으면서 성장해나가는 이야기라서 감동적이었어요^_^

어릴땐 엘 다음으로 좋아하는 캐릭터가 엘뤼엔이었는데

요즘은 트로웰이랑 라피스도 눈에 들어오네요ㅋㅋ그래도 마음속 1순위는 아버지 엘뤼엔이에요 차가워 보이지만 속정 많고 사랑으로 엘을 보듬어주는게 진정한 아버지다웠고 성숙한 어른스러워서 제 최애 캐릭터입니다ㅎㅎ

 

추신. 아스는 언제봐도 참 귀엽네요ㅋㅋ 저런 동생 있었으면 얼마나 귀여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라쿠에 | 작성시간 26.06.17 저는 고등학생때 봤던거같아요 기억이 잘 안나서.. 그래도 진짜 재밌게 본건 기억나네요
  • 작성자[O]다온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카페 내에서 'ㅋㅋ, ㅎㅎ'와 같은 초성체는 사용금지인 점 확인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시글 내용 일부 수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하단에 공지 링크 첨부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shakito/EePs/228?svc=cafeapp
    (이와는 별개로 자주 카페 방문해주시고 게시물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