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걸 계속 보고는 있는데.. 클로네... 우리 세이 외전... 언제나올지? 이제 6월이에요그쵸?
더워지기 시작했어요 안그래도 땀이 엄청 나서 약을 먹기도하고 체질 검사를 하러 갈 예정인데(아직 멀었지만요..)
와중에 언제 나오나하고 궁금해하고있어요 허헛
화요일 밤에... 근처로 놀러갔다가 흩어지기 전 모였었는데 그때 집에 가려는 차에 한 친구가 데려다 달라고 해서 그러기로했는데
그 친구보다 더 가야하는 다른 친구가 언니 피곤하다고 옮겨타라고했어요
전 이러고있는게 더 피곤하다고 말했고... 허허 근데 그렇게 내려줘서 그냥 집에 갔으면 제가 피해?볼뻔했어요
안그래도 가지고 다니던 손 선풍기가 갑자기 고장나서.. 분명 친구들 만나기 직전꺼진 잘 되던 선풍기가...
버튼을 눌러도 안돌아가더라구요?? 베터리는 나가고 세기도 올라기는데 날개가 안돌아가.... 그는 좋은 선풍기였습니다
땀이 나는것때문에 덥기도하고 선풍기가 필요했거든요 손수건으론 어림 없음...
이같은 이유로.... 그렇게 헤어졌는데 삐졌나봐요 얼굴 보려고 안하네 어제 마주쳤는데.. 보려고 안해... 어허허헛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라쿠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또 글을 쓰긴 뭐해서 댓으로 다는데요 우리 가입조건... 퀴즈가 뭐였을까요? 하핫
이것저것 보다가... 보여서... -
답댓글 작성자[O]다온 작성시간 26.06.20 가입조건 퀴즈라 하심 등업양식 말씀하시는 걸까요? 등업양식은 등업게시판에 공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또 글 써도 괜찮으니 편하게 게시물 작성하세요! 자주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O]다온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카페 내에서 'ㅋㅋ, ㅎㅎ'와 같은 초성체는 사용금지인 점 확인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시글 내용 일부 수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하단에 공지 링크 첨부드립니다.
https://m.cafe.daum.net/shakito/EePs/228?svc=cafeapp -
답댓글 작성자에이라쿠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엇.......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