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건뭥미-ㅅ-]]... 식겁했다...

작성자무작위정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저번에 휴대폰 끝에 살짝 시퍼런 멍이 들었었습니다 그런데... 그 후로 3월엔 식탁에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멍 반대쪽이

 

하필 딱 모서리로 떨어져 금이 갔지만 그렇게 심하지는 않아서 그냥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금욜에 자고 일어나보니

 

휴대폰 왼쪽만 이상하게 툭~ 하고 튀어나온 느낌이라서 제가 케이스에 제대로 끼우지 않은줄 알고 다시 장착할려고 뺐

 

더니... 왼쪽 전체 뒷 기판이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킥킥킥... 전 무슨 풀로 붙여놓은 줄 알았어요... 마치 풀 잔뜩 묻혔다

 

뗄 때처럼 길게 늘어지는 접착제에 식겁해서 바로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하러 갔다 왔네요... ㅠ.ㅠ

 

일단 구매는 했는데 일욜에 갔더니 제가 고른 상품이 마침 재고가 없다고 해서 월욜에 개통이랑 데이터 이전 하러 다시

 

가야합니다... 어쨋든 새로 장만했다는 마음에 집에 와서 보니 제가 새로 산 줄 알고 그러는지 이젠 왼쪽 앞부분 즉 액정

 

부분도 통째로 들 떠 있네요... 떨어지고 있어요... 킥킥킥... ㅠ.ㅠ

 

 

 

 

 

 

 

 

근 10년을 넘게 사용한 휴대폰 이제 곱게 보내줘야죠... 그래도 비가 주말 내내 좀 왔다고 기온이 선선해져서 지내기엔

 

좋네요... 이러다가 더워질 때는 확~ 더워질 것 같지만... 다들 건강관리 잘 하시고 이번주도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