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존경하는 샬롬선교회 회원님들께 !!

작성자불꽃|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0

무더위와 장마로 접어드는 시즌입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으로 여러가지 주님의 사역을 잘 감당하게 되어서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또한 많은 회원여러분들의 헌신과 참여에 깊이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선교회의 가장 중요한 사역은 복음전도의 사역입니다. 또한 동성애죄악에 대한 회개촉구 사역과 에큐메니칼 종교통합 흐름에 대한 저항도 저희의 중요사역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성령이 인도하시는 여러사역에 순종하며 여기까지 뛰어왔습니다.

이 세월에 벌써 10년을 훌쩍 넘어 왔습니다. 그런 중에 지부를 설립하게 되어서 크게 감사를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교회의 지부들이 세워져 자체적으로 또 독자적으로 사역하며 활동할 수 있게 되어서 우리 모두에게는 큰 긍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열심있고 유능한 지부장님들께서 주님 앞에서 충성되고 신실한 사역을 진행해 나가심에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맡겨진 자리에서 주어진 역활에 지속적인 충성과 헌신을 쏟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지교회 개척과 운영에도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니라‘(고전4:2)


2026.06.21
선교회 부족한 대표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