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토) 저녁 8시 카페베네 2층 새로 생긴 베네펍에서 밴드 Oceans 공연합니다.
어느덧 저희 밴드가 결성된지 1년이 되었네요. 그동안 2번 공연을 하였는데요, 3번째 공연은 처음으로 홍췐루에서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오픈한 베네펍에서 통기타 라이브로 한두곡 해봤었는데요,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고 특히 라이브 음악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한시간 분량 공연을 준비하여서 즐겁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저희는 원래 Rock을 하는 밴드이지만, 장소 특성상 언플러그드로 공연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일렉 사운드 대신 찰랑찰랑한 어쿠스틱한 사운드 위주로 연주 하오니 오시어 새로운 감성에 흠뻑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록 편협한 음악적 지식과 미약한 실력이지만 최대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드리기 위하여 다양한 노래를 준비하였습니다. 슬슬 더위가 고개를 내미는 초여름 저녁 시원한 라이브 음악과 함께 더위를 날려 버리세요.
P.S
늦게 오시면 서서 보셔야 하실 수도 있어요.
미리 오셔서 좋은 자리 앉으시는것도 공연 보시는 재미를 더할것 같습니다. 물론 일부러 서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니 자리가 없으면 서서 보셔도 재밌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울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7.01 공연 후기 댓글로 공유 합니다.
장마철임에도 불고하고 많은 분들이 오시어 베네펍이 꽉찼습니다. 음악하시는 동호회 분들도 오시고, 광고 보고 가족들과 함께 오신 교민 분들, 지나시다 들어오신 젊은 손님들 외국손님들… 모두 즐겁게 한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한인촌에서 가족들과 라이브 음악을 들어 좋았다는 후기도 저희에게 큰 보람을 느끼게 해 주었습니다.
이제 저희는 7/13일 본연의 모습으로 일렉기타를 둘러메고 Rock 공연으로 찾아오겠습니다. Beats & Oceans 신나는 다음 공연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