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하이 한인 직장인 밴드 BEATS, OCEANS가 시원한 여름밤 Summer Rock festival을 준비했습니다.
한국엔 여름에 펜타포트 롹페스티발이 있다면 상해엔
Beats & Oceans Rock festival이 있습니다.
저희가 지난번 봄에는 시내에 OK OK란 클럽에서 공연을 하였는데 작은 클럽을 가득 채운 외국 관객들과 신나게 음악을 즐겼습니다.
여름 공연은 여러 한인 교민 팬 분들을 위하여 다시 한인촌으로 돌아와 (아이친하이 뒷편, 롱바이씬춘역 근처) 아라청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연말 공연을 하였던 Story tavern란 라이브바이며 홍췐루에서 걸어서 10분밖에 안 걸립니다.
이번엔 저희 두팀이 10곡씩 꽉 채워 공연을 하고 또한 오프닝 무대로 아주 특별한 밴드를 게스트로 모셔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상한 공연이 될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오시어 시원한 음악에 여름날 더위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리세요.
언제나 그렇듯 무료 입장이며 미성년자도 관람이 가능하오니 가족들과 오시어도 좋고 연인과 오시어도 좋고 친구들과 오시어도 좋고 혼자 오시어도 좋습니다. (혼자 오시면 저희가 놀아 드립니다)
늦게 오시면 서서 보실수도 있으니 미리 오시어 자리 잡아 주시면 편하게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근데 공연하다 보면 대부분 서서 즐기게 되기에 자리 걱정 마시고 막 오세요. 서서 보셔도 재밌습니다) 신나는 여름밤의 신나는 파티에 많이 많이 와주세요~~
7월 13일 토요일 저녁 8:00
장소: Story tavern
先锋街66号阿拉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