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두둥! 8월 본당 가족캠프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작성자김진의(요셉)|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 목록 댓글 6

오는 8월 15일 성모승천대축일 오후부터 2박3일간 상동본당 공동체 가족캠프 준비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신자분들께는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친교와 화합의 시간이 되실 겁니다. 커밍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현규(안젤로) | 작성시간 09:23 new 많은 분 들이 함께하여,
    본당 공동체의 행복한 시간을 기대합니다.
  • 작성자홍보위원장(김M.막달레나) | 작성시간 11:33 new 진짜 기대됩니다.
    뒷모습만 봐도 반가운 마르티노 신부님도 뵙고싶네요.
    더운날 애쓰셨습니다.
  • 작성자이상철 스테파노 | 작성시간 15:49 new '가족캠프'. 이름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잊지못할 아름다운 추억이 하나더 추가되는 캠프. 응원합니다. 부럽습니다
  • 작성자김마리나 | 작성시간 16:06 new 부러워하시면 안되고 본당신자들 모두가 참여해야 합니다
    우리 본당신자 모두가 한가족,
    그런 의미의 가족캠프~~
    입니당 ㅎ
    필참 부탁요~~
  • 답댓글 작성자이상철 스테파노 | 작성시간 16:14 new 네~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