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성보 봉사 후기

6월 6일 성보재활원 피크닉!

작성자이호상|작성시간26.06.07|조회수79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새론 운영진 이호상 입니다 ㅎ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ㅎ 

더위 조심하시면서!

 

6월 6일 성보재활원에선

지난번에 이어서

믿음동의 이용인분들과 함께!

공항교로 피크닉 가보았습니다 ㅎㅎ

와... 성보재활원에서 공항교로 가는 길은

이렇게 아름다웠습니다 ㅎ

푸른 하늘과 함께

이용인분들과 걷던 길은 너무 행복했어요 ㅎ

아무리 생각 해봐도

오늘 사진들이 잘 나온 이유는

제가 잘찍은게 아니라

날씨가 다해준것 같아서 

마음이 아팠어요

봐봐요 

날씨가 다 했잖아요!

모두 함께 걷는 길이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ㅎ

새론의 천사들 ㅎ

성혜영 선생님과 추영진 선생님께서

갑자기 훌라우프 대결을 시작하더니

성보재활원의

이용인 분들도 함께 돌리셨어요 ㅎ

이제 다놀고 성보재활원으로!

날씨가 정말... 와...

김도하 선생님과 서미소 선생님도 한컷! ㅎ

날씨가 다 했네요 ㅎㅎ

바람도 좋고 햇살도 좋은 피크닉이였어요 ㅎ

후기를 쓰며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모자이크로 함께 하신 분들의 

행복한 미소를 가려야 하는게

마음이 편하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뭐 날씨가 좋으니 넘어가고

믿음동의 이용인분들과 함께! 사진을 남겨봅니다 ㅎ

사무실 앞에서 마무리ㅎ

좌측부터 

김도하 서미소 성혜영 박세웅 추영진 우정훈

회원님들 더운 날씨에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뵐게요 ㅎ

 

 

다음달엔 무슨 봉사가

이용인 분들과 저희들을 기다리게 할까요 ㅎ

 

 

지금까지 성보재활원에서 

특파원 이호상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정훈 | 작성시간 26.06.07 처음 처럼 꾸준한 활동 대단하십니다. 사진 편집에 후기까지 최고!
  • 작성자헬로321 | 작성시간 26.06.07 행복 했습니다 ㅎ
  • 작성자혜영 | 작성시간 26.06.07 좋은 추억 만들었네용~~~💗
  • 작성자봉사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07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엔 함께해요
  • 작성자[Sami]이상희 |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후기 사진 정말 최고네요... 글은 기억에 나는 말은....날씨가 다 했다는 말 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