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론 운영진 이호상 입니다 ㅎ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ㅎ
더위 조심하시면서!
6월 6일 성보재활원에선
지난번에 이어서
믿음동의 이용인분들과 함께!
공항교로 피크닉 가보았습니다 ㅎㅎ
와... 성보재활원에서 공항교로 가는 길은
이렇게 아름다웠습니다 ㅎ
푸른 하늘과 함께
이용인분들과 걷던 길은 너무 행복했어요 ㅎ
아무리 생각 해봐도
오늘 사진들이 잘 나온 이유는
제가 잘찍은게 아니라
날씨가 다해준것 같아서
마음이 아팠어요
봐봐요
날씨가 다 했잖아요!
모두 함께 걷는 길이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ㅎ
새론의 천사들 ㅎ
성혜영 선생님과 추영진 선생님께서
갑자기 훌라우프 대결을 시작하더니
성보재활원의
이용인 분들도 함께 돌리셨어요 ㅎ
이제 다놀고 성보재활원으로!
날씨가 정말... 와...
김도하 선생님과 서미소 선생님도 한컷! ㅎ
날씨가 다 했네요 ㅎㅎ
바람도 좋고 햇살도 좋은 피크닉이였어요 ㅎ
후기를 쓰며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모자이크로 함께 하신 분들의
행복한 미소를 가려야 하는게
마음이 편하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뭐 날씨가 좋으니 넘어가고
믿음동의 이용인분들과 함께! 사진을 남겨봅니다 ㅎ
사무실 앞에서 마무리ㅎ
좌측부터
김도하 서미소 성혜영 박세웅 추영진 우정훈
회원님들 더운 날씨에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뵐게요 ㅎ
다음달엔 무슨 봉사가
이용인 분들과 저희들을 기다리게 할까요 ㅎ
지금까지 성보재활원에서
특파원 이호상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