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은 토요일 오후 시간 이용인분들과 금호강 강변 산책로 걸으면서 이야기하고 과자도 먹고 사진도 찍고 힐링!
새론 사진 작가님 호상쌤 항상 열정 가득 최고💯
성보재활원 이용인분들의 노래 자랑 시간🎶
사진 찍는 각도가 예술입니다 호상쌤🥇
성보재활원 즐거운 시간 준비해주신 운영진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스티 아아 과자💯💯💯💯💯
다음검색
날씨 좋은 토요일 오후 시간 이용인분들과 금호강 강변 산책로 걸으면서 이야기하고 과자도 먹고 사진도 찍고 힐링!
새론 사진 작가님 호상쌤 항상 열정 가득 최고💯
성보재활원 이용인분들의 노래 자랑 시간🎶
사진 찍는 각도가 예술입니다 호상쌤🥇
성보재활원 즐거운 시간 준비해주신 운영진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스티 아아 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