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성보 봉사 후기

토요일 성보재활원 후기(6.6)

작성자우정훈|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1

날씨 좋은 토요일 오후 시간 이용인분들과 금호강 강변 산책로 걸으면서 이야기하고 과자도 먹고 사진도 찍고 힐링!

새론 사진 작가님 호상쌤 항상 열정 가득 최고💯

성보재활원 이용인분들의 노래 자랑 시간🎶

사진 찍는 각도가 예술입니다 호상쌤🥇

성보재활원 즐거운 시간 준비해주신 운영진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아이스티 아아 과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호상 | 작성시간 26.06.10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ㅋㅋ
    가진게 열정 뿐이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