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자공학/회로

모의고사 관련

작성자헬123|작성시간26.06.14|조회수80 목록 댓글 1

교수님 군무원 인강듣는 학생입니다 모고 올라왔나 확인했는데 2026년도 모고는 2025 모고랑 같은거 맞나요?? 똑같은 자료 올라와있고 통신공학 강의 자료는 통신공학 모고가 아니라 전자공학 자료로 다 올라와있숨도ㅓ.. 이번엔 2025랑 똑같은거 올라온거 맞죠? 그리고 단원별로 기출 돌린다 하셨는데 그거는 인강으로 올라오는건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14 아직 학원에서 정리가 안된 것 같네요..
    내일 출근하면 이야기 할게요...

    우선, 이번에 회차가 적어서,, 이번 것 3회와.. 작년 강의를 같이 올릴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공학, 통신공학 단원별 기풀풀이도 같이 올라갈 것이니.. 적정마세요...

    내일 보고 혹시 잘못 된 것 있으면 글한번 주세요..

    마무리 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