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자공학/회로

질문이있습니다.

작성자영준|작성시간26.06.20|조회수91 목록 댓글 4

교수님 

군무원 전자공학 모의고사 11번에 0.85 * 0.85 = 0.7225가 나오는데 왜 답은 27.75 나왔나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교수님 ! 그리고 간단한건데 2000mA의 전류로 1시간 사용할수있다는의미가 아나라 어떤거에요?
  •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20 100%가 기본이니 기본에서 줄어들어 72.25%가 된 것입니다. 그래서 감소량은..
    100 - 72.25 = 27.75가 된 것입니다.

    2000[mAh]는 2000[mA]로 1시간 맞습니다.
    2[A]로 1시간과 같은 것이죠..
    뭐가 아니라고 했나요?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 얻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회로해석이 어렵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20 영준 차근히 풀수 있는 문제를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노력하면 풀수 있을 것 같은 문제를 계속 만들어봅시다.

    끝까지 힘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