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면접카페 관련 글입니다.

작성자최우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176 목록 댓글 25

지방직 시험도 이제 끝났네요..

다들 잘 쉬고 있는가요? 

그동안 공부하시느라 힘들었으니.. 며칠 푹 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시험(군무원, 국회직, 7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또다시 한번더 힘내봅시다. 

****************************************************************

<면접카페 초대글>

 

1차 합격 가능성이 높은 분들은 2차 면접 준비 차근히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면접스터디는 2가지로 준비해보세요..(특히 면접이 처음이신 분들은..)

전공자들끼리 하나 하시고,,

일반행정이나 유사직렬과 같이 하나 더 하시고요..

 

사실 면접 준비의 많은 부분은 다른 직렬과 같이 해보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됩니다. 

그렇지만 간혹, 지역에 따라서는 전공도 묻고하니..

전공면접도 같이 준비도 좀 하세요..^^

전공 면접을 같이 준비해보면, 나중에 도움이 좀 될 것입니다.(합격후에요..^^)

 

암튼 시간이 되시면 2개를 해주세요.^^

 

_____________

면접에 도움이 될까해서,, 카페에 초대를 할까합니다. 

아래 댓글로, 다음(혹은 카카오 통합) 아이디, 이름, 응시지역을 적어주시면 제가 따로 초대해 드릴께요.

__________________

카페 들어가시면, 예전 학생들이 와서 면접특강을 해준 것이 있으니. 그 동영상도 좀 봐주시고, 

기출 면접 자료도 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자료는 아니고요..

_________________

1차도 중요하지만, 2차가 더 중요할 것입니다. 

면접이 처음이신 분들은 정말 열심히 준비해보세요.

평생 한번쯤은 해봐야할 인생 경험이다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최우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메일 보냈습니다.
    열심히 해봅시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