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 시험 보시느라 고생했습니다. (기출 해설 촬영했습니다.)

작성자최우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46 목록 댓글 1

시험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방금 전자공학과 통신이론 촬영 끝냈습니다. 

아마 동영상은 내일 중으로 올라갈 것 같습니다. 

 

그리고, 통신이론.. 17번.. 문제 이의제기좀 해주세요..

풀이 보시면서 확인해보시고,,,

근거에 해당하는 문제도 같이 올렸습니다. 

 

다들 원하는 곳에 합격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