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6개월전쯤인가 한달정도 꾸준히 국가직대비한다고
하루일과 사진게시판에 올렷엇던 기억이나네요
결론적으로 국가직은 떨어졋지만 (전자공학과락나와서)
이번 지방직은 붙을거같습니다
아직 면접이 남아있지만요^^
중간에 개인적인 일때문에 3개월정도 아예 공부를 못했습니다.
5월말부터 막판 한달동안 하루에 잠 5시간씩자면서 공부만 14시간씩하니까
결국은 국가직대비 전 과목합쳐서 토탈 20개를 더 맞췄습니다.
다음에는 지방직 합격수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