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최우영 교수님

작성자황재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132 목록 댓글 1

한때 6개월전쯤인가 한달정도 꾸준히 국가직대비한다고

하루일과 사진게시판에 올렷엇던 기억이나네요

 

결론적으로 국가직은 떨어졋지만 (전자공학과락나와서)

이번 지방직은 붙을거같습니다

아직 면접이 남아있지만요^^

 

중간에 개인적인 일때문에 3개월정도 아예 공부를 못했습니다.

5월말부터 막판 한달동안 하루에 잠 5시간씩자면서 공부만 14시간씩하니까 

결국은 국가직대비 전 과목합쳐서 토탈 20개를 더 맞췄습니다.

 

다음에는 지방직 합격수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22 ^^ 다행입니다.
    그동안 고생하셨고요..
    마무리까지 잘 하셔서,, 꼭 최종합격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