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강의 질문 입니다. 작성자권신우|작성시간26.06.08|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교수님 27년 통신 대비 강의는 언제 쯤 나오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우영 | 작성시간 26.06.08 우선 7월 군무원 시험 끝나고 개강할 예정입니다. 열심히해봅시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