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을 안해주는 이유라도 있는건가요? 작성자김철관(경기26)|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월에 등업 신청을 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습니다. 그 만한 이유라도 있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