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를 느껴보아요💦 작성자샛별반 장현경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화를 신고 우산을 들고 밖으로 나가 비를 느껴보았습니다. 빗소리를 듣고 비 오는 길을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