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비를 느껴보아요💦

작성자샛별반 장현경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장화를 신고 우산을 들고 밖으로 나가 비를 느껴보았습니다. 빗소리를 듣고 비 오는 길을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