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3주 자연을 느껴요

작성자달님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0

바닥에 붙여진 자연물 그림카드를 살펴보고, 

풍선에 붙힌 카드를 보며 매달린 

풍선으로 놀이해보았어요. 

교실을 떠나 복도에서 노는게 더 좋은 달님반🥰

걸음마보조기를 끌며 걸음마 연습도 해봐요. 

새로운 공을 꺼내주니 공놀이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랍니다. 

콧바람 쐬는 바깥놀이는 언제나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