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저것 따져봐야
이익 보다 손해가 더 크고
상처만되는일
너무나도 잘아시는 우리
시니어 회원님들 이잖아요
어제모임행여 허물이
있드라도 덮어줄수있는
아량을 베풀어 서로
다독여 주시고
항상 예치해놓으신
사랑과 칭찬으로
변치않는 처음그마음으로
그냥 그렇게 우리시니어모임이 있을때 마다 꼭 꼭들 웃는 모습으로
참석 하셔서즐겨 보자자구요
ㅡ호우 ㅡ 드림
다음검색
이것 저것 따져봐야
이익 보다 손해가 더 크고
상처만되는일
너무나도 잘아시는 우리
시니어 회원님들 이잖아요
어제모임행여 허물이
있드라도 덮어줄수있는
아량을 베풀어 서로
다독여 주시고
항상 예치해놓으신
사랑과 칭찬으로
변치않는 처음그마음으로
그냥 그렇게 우리시니어모임이 있을때 마다 꼭 꼭들 웃는 모습으로
참석 하셔서즐겨 보자자구요
ㅡ호우 ㅡ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