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나무 작성자자연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봉 대목에다 접을 했는데이렇게 살아나네요.원인은 대목대봉이 알이 작아서 큰거을 붙여봤더니 이번에 성공 한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향수(경산)010-3157-8878 | 작성시간 26.06.20 요즘 녹지접해도 될겁니다.대봉감은 당도도 높고 제법 큰데요. 작성자컬리헤어(원당)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하동농장(광주) | 작성시간 26.06.20 이곳은 이런글을 올리는곳이 아닙니다농사이야기에 올려주세요 답댓글 작성자자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작성자금난초(당진)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자주 오셔서 좋은 정보 너누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