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 고주알

[행복]날이 너무 더워서 쉬는시간에

작성자하동농장(광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6

이걸 써 봤어요
글씨는 못썼지만
아름다운 시니까
함 읽어 보세요 ㅎㅎ

보리수도 따고

홍매가 익어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쵸
    내집만큼 편한곳도 없구요 ㅎㅎ
  • 작성자안동마(안동) | 작성시간 26.06.14 낮에는 쉬면서 반찬만들었어요

    고추줄 세줄째매고 있는데, 5시쯤 나가보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안동마님은 농사짓는 보람이 있으실듯요
    뭐든 잘하시는듯요
  • 작성자우주 미르호 | 작성시간 26.06.14 보리수나무 옛고향생각이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동농장(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신가요 ㅎㅎ
    편한밤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