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얼씨구 절씨구 작성자화천 오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129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 축울 화천군이 기본소득 마을에 선정됏대유기본소득마을에 선정되믄 1인당 월15만원을 준대유 월15만원 1년 12달 180만원 우린2이니깐360마넌 느므느므 감사해유 선거를 잘해서 그른가바유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산(문경) | 작성시간 26.06.15 좋아요 울 지역은 언제나 답댓글 작성자부여농장 | 작성시간 26.06.15 기다려 봅시다 답댓글 작성자화천 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격국 시골마을은 순차적으루다 주지안을까유 작성자애프리(가평) | 작성시간 26.06.15 울 동네는 안되나바욧~~부러워요.. 답댓글 작성자화천 오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군수헌티 잘 야그해바유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