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 고주알

오이

작성자술붕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111 목록 댓글 10

안녕하십니까?

술붕어입니다

 

오이

부추 넣고 담은 오이 소백이도 좋고

그냥 된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막걸리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여름철 만능 반찬거리입니다

 

오이도

노각오이, 백다다기오이, 미니오이, 피클오이 등

그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올 해 좀 심었는데

피클 오이는 껍질이 두꺼위 식감이 좋지 않아

심지 않았는데 많이 열리기는 합니다

 

병원 정기 진료가 있어

서울 집에 오면서 오이를 몇개 수확 해 왔는데 

앞으로 무지 열릴 것 같습니다

 

더불어 봄 상추는 꽃대가 올라와 끝물이고

더위에 강한 탑그린 등 청상추가 좀 있고

완두콩, 감자(25박스)를 수확 갈무리 했으며

마늘, 양파를 뽑아 말리는 중인데

감자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너무 가무네요
  • 작성자송파(금산) | 작성시간 26.06.15 자가용 여주 옆에 오이 몇포기를 심었는데 해마다 노랑병이 들어 제대로 된 오이 구경을 못하네요.
    포기하고 올해는 사다 먹기로 ...ㅋㅋㅋ ^^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맞습니다
    노균병 흰가루병 잘 옵니다
  • 작성자조롱박 | 작성시간 26.06.16 노각오이만 몇그루 심었는데 아직 오이는 달리지 않네요.
    오늘도 살충제하고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노각오이는 늦게 열리니
    기다려야 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