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 고주알

우리집은 요새 이래요...

작성자비슬(울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175 목록 댓글 31

2년전인가 고라니가 들어와서
부레옥잠 2사구에 있는것을
뿌리까지 아작낸적이 있어요.
근데 얼마전에는 집옆에 있는 손바닥
텃밭 쌈채소를 2번이나 와서
아작을 내버렸어요...
바닥에서 5층 층계
높이에 있는데 어떻게 올라갔는지..
제법큰 채송화 화분 3군데도
2번이나 와서 다 뜯어먹고....
요시키들 어찌 잡을 수도 없고
할 수없이 입구를 밤에만 막았었는데
낮에도 와서 먹어버리니
요넘들 어쩌면 좋을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슬(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백령도(홍성) 혹시 해병대 출신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빈잔 | 작성시간 26.06.18 그렇지요
    빨갛게 붙들어 오는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