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파(금산) 작성시간 26.06.22 기쁜 일은 .. ..?
아침에 한바탕 했슈.
양파 20kg 사놓은거
나는 혼자들면 된다.
마님은 둘이 들어야 된다.
그래도 내가 이겼슈. ㅋ ^^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저는 혼자번쩍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송파(금산) 작성시간 26.06.22 윤송아 (충청) 50m 넘게 옮겨야 하는데 그냥 어깨에 얹어 나르면 되지
다리도 짧은 사람이랑 어찌 둘이 들고 보폭을 맞추냐고요 ~
갖다놓고 내려오니 그제야 바닥 청소하고 나오네요. ㅋㅋ ..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송파(금산)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아오우(광주) 작성시간 26.06.22 활기찬 한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