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단새 벌레들이 바글바글
약 치기전에
천도 복숭아도 다 따고
이것저것 조금씩 수확해서
애들테 택배 보낼까 하다
짝지 다녀 오자고 .
복숭 으깨질까봐 ㅎ
핑계것죠
그래서 가족 톡방에
기다리지 말고
식사 걱정도 말고
볼일들 보라 했는데 ㅋ
매실피클도 익어서
두통담고
오이 피클도 색이들고
나눠 담고
복숭아는 늦은감 있내요
딱딱하게 더 달아요 먹어보니
이쁘고 큰것만 골라 두집 싸고
꿀.고추.상추.근대 등등 ㅎ
계란은 작아서 한집만
이건 몰래 줘야해요 ㅎㅎ
못난이만 남겨 뒀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고 그댁은 대장님 드실것도 안남기고
싹~보내셔요?
그럼 안되구 말구지요 ㅎㅎ
안드심서 괜히 투정이시죠~~~ㅋ -
작성자전민동 작성시간 10:07 new
모든것이 풍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5 new
식구 먹거리들 임다
반갑습니다 -
작성자경주딸(경주) 작성시간 13:19 new
없는거 없이 만나는것만 다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7:15 new
아고 뭐가 그려유~~ㅎ
이제 곧 집에 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