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 고주알

새벽에 밭에 가보니

작성자혜산(문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205 목록 댓글 20

그단새 벌레들이 바글바글
약 치기전에
천도 복숭아도 다 따고
이것저것 조금씩 수확해서
애들테 택배 보낼까 하다
짝지 다녀 오자고 .
복숭 으깨질까봐 ㅎ
핑계것죠
그래서 가족 톡방에
기다리지 말고
식사 걱정도 말고
볼일들 보라 했는데 ㅋ

매실피클도 익어서
두통담고

오이 피클도 색이들고
나눠 담고

복숭아는 늦은감 있내요
딱딱하게 더 달아요 먹어보니
이쁘고 큰것만 골라 두집 싸고

꿀.고추.상추.근대 등등 ㅎ

계란은 작아서 한집만
이건 몰래 줘야해요 ㅎㅎ

못난이만 남겨 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고 그댁은 대장님 드실것도 안남기고
    싹~보내셔요?
    그럼 안되구 말구지요 ㅎㅎ
    안드심서 괜히 투정이시죠~~~ㅋ
  • 작성자전민동 | 작성시간 10:07 new 모든것이 풍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5 new 식구 먹거리들 임다
    반갑습니다
  • 작성자경주딸(경주) | 작성시간 13:19 new 없는거 없이 만나는것만 다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혜산(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5 new 아고 뭐가 그려유~~ㅎ
    이제 곧 집에 들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