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 고주알

너무 예쁘요

작성자일지랑(마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 목록 댓글 9

올해는 이예쁜것들땜새 아무리 더워도 그렇저렇 지나가겠어요 자주찾아보지도 못했는데 모처럼 찾아 봤더니 구석구석 예쁜들이 숨어있어요

애플수박

복수박

일반수박

참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지랑(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물을 너무 많이주는것 아닐까요
  • 작성자화천 오빠 | 작성시간 26.06.22 그맛에 농사짖쥬 ㅎ
  • 작성자조롱박(보은) | 작성시간 26.06.22 입가에 미소가 그치지 않으시겠습니다..
  • 작성자전민동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박이 예뻐보입니다
  • 작성자촌줌마(영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람이나 식물이나 어릴적이 이쁘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