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주알 고주알

감자가 맛있어요

작성자옥이(화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4

감자가 맛있어요^
감자 삶는 요령은 그까이꺼 대충~ 소금물에 푹~ 삶다가 대충익으면 물은 전부 따라 버리고 밑면이 노릇노릇 하도록 약불로 조절 뜸들인후 맛있게 얌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23 맛있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옥이(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고운꿈 꾸세요^^
  •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26.06.24 new 맛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옥이(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소금넣구 찌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