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가 맛있어요 작성자옥이(화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9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자가 맛있어요^감자 삶는 요령은 그까이꺼 대충~ 소금물에 푹~ 삶다가 대충익으면 물은 전부 따라 버리고 밑면이 노릇노릇 하도록 약불로 조절 뜸들인후 맛있게 얌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23 맛있어보여요. 답댓글 작성자옥이(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고운꿈 꾸세요^^ 작성자우암(청주.보은) | 작성시간 26.06.24 new 맛 있지요 답댓글 작성자옥이(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소금넣구 찌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