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합니다

강원도 옥수수씨앗 구합니다.

작성자조은별(파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2

맛있는 옥수수는 강원도에서 먹어봤는데

그 맛을 다시 느끼고 싶어서 옥수수씨앗 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옥수수 맛이 다르지요 저도 구하고 싶더라고요
  • 작성자옥이(화성) | 작성시간 26.06.08 미백2호 씨앗을 구해 7월20일까지 심으면 먹을수 있어요(남부수도권기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