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옥수수씨앗 구합니다. 작성자조은별(파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맛있는 옥수수는 강원도에서 먹어봤는데그 맛을 다시 느끼고 싶어서 옥수수씨앗 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란(상주)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옥수수 맛이 다르지요 저도 구하고 싶더라고요 작성자옥이(화성) | 작성시간 26.06.08 미백2호 씨앗을 구해 7월20일까지 심으면 먹을수 있어요(남부수도권기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