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물물교환 방

[교환완료]찹쌀 주세요

작성자푸코의진자 남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190 목록 댓글 5

마늘 15 키로와 찹쌀 20 키로로 물교 원 합니다
제가 직접 키운 마늘 입니다
가격은 많이 올랐다지만 제가 필요한건
찹쌀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밀1 | 작성시간 26.06.08 혹시
    판매는않하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08 판매자격이 안됨
  • 작성자알프스하이디 | 작성시간 26.06.08 마늘 정말 이쁘네요.
    찹쌀이 없는 관계로~ㅋ
  •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08 쿠팡서 주문해서 교환 하셔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