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완료]찹쌀 주세요 작성자푸코의진자 남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19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늘 15 키로와 찹쌀 20 키로로 물교 원 합니다제가 직접 키운 마늘 입니다가격은 많이 올랐다지만 제가 필요한건 찹쌀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밀1 | 작성시간 26.06.08 혹시판매는않하실까요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08 판매자격이 안됨 작성자알프스하이디 | 작성시간 26.06.08 마늘 정말 이쁘네요.찹쌀이 없는 관계로~ㅋ 답댓글 작성자윤송아 (충청) | 작성시간 26.06.08 쿠팡서 주문해서 교환 하셔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